인생과 삶

컴퓨터가 주는 노년의 낭만

매일 기쁨 2022. 2. 13. 06:50

[컴퓨터Computer)가 주는 노년(老年)의 낭만(浪漫)]

 

컴퓨터라는 문명(文明)의 이기(利器)로 아름다운 음악(音樂)을 들으며 뜻깊은 이미지와 함께 좋은 글을 읽는 시간(時間)은 그 어디에서도 얻을 수 없는 노년(老年)의 황홀(恍惚)한 시간입니다.

 

컴퓨터를 다루는 노년은 즐거움과 낭만(浪漫)과 기쁨을 누리는 행복(幸福) 가득한 신세대(新世代) 노년입니다.

 

마음의 평화(平和)와 즐거움을 컴퓨터로 만들어 내는 슬기는 현대판(現代版) 기적(奇蹟)입니다.

 

순수(純粹)한 마음으로 욕심(慾心) 없이 아름다움을 선택(選擇)하고 즐길 수 있는 것은 컴퓨터가 주는 신세대 노년의 특별(特別)한 선물(膳物)입니다.

 

눈과 마음으로 만드는 환상적(幻想的) 유토피아의 세계(世界)는 낭만이 넘치는 노년의 즐거움이고 행복입니다.

 

자유(自由)롭게 전 세계를 마음껏 여행(旅行)하면서 황홀할 만큼 아름다운 곳을 한없이 즐기며 경험(經驗)하는 놀라운 세상,

 

영화(映畫)와 음악회(音樂會)와 온갖 진기(珍奇)한 것이 모니터란 세계에 전개(展開)되는 기적을 즐기는 황홀함이야 말로 솔로몬 왕도 감(敢)히 누려보지 못한 놀라운 행복입니다.

 

싸우며 미워하고 욕심 낼 일도 없이 한(限)없이 넓은 세계에서 행복과 기쁨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컴퓨터의 모니터는 멋진 노년의 세상입니다.

 

현인(賢人)의 슬기와 지혜(智慧)도 컴퓨터로 배우며 즐기는 기쁨은 노년이 누리는 낭만입니다.

 

마음과 뜻이 통(通)하고 서로 아끼며 사랑하고 영적(靈的) 행복을 공유(共有)하며 매력(魅力) 넘치는 좋은 친구(親舊)를 사귀는 것도 형용(形容)하기 어려운기쁨입니다.

 

디지털 세계가 만들어주는 행복한 세상(世上)입니다. 컴퓨터는 새롭고 신비(神祕)한 세상을 만들어주어 파란만장(波瀾萬丈)한 역동(逆動)의 지난 시간을 절제(節制)와 인내(忍耐)로

 

용케도 슬기롭게 살아온 한(恨)만은 현대노년(現代老年)의 친절(親切)하고 고마운 마음의 친구입니다.<다래골 著>